대전 이마트 트레이더스/푸드코너도 괜찮네요!! by 리씨


매번 코스트코만 다니다가~

가본다~가본다~ 얘기만 했던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처음으로 가봤어요!

 

코스트코를 따라... 베낀...

아니, 빼다 박은...

것 같지만...


우리 그냥.. 한국의 창고형 마트라고 치자...

...

개드립 죄송;;



대전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월평역에 위치하고 있어요!

 

대구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손님이 없어, 주차장이 널널하다~라고 들었는데,

대전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애매한 평일 오후 시간이었는데도 손님이 꽤 많더라구요.




간판도 초록초록.

카트도 초록초록.




이마트답게(?)

스타벅스도 있구요~




대전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8월 9일 그리고 23일 휴점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들어가자마자 따로 코너가 있는 전자제품들이 보였는데,

코스트코 보다 종류가 더 많더라구요~

 

약간 하이마트 같은 느낌~?




저는 괜찮던데, 언니는 투박해 보인다고 별로라고 했던 샌들.

 

여름이 다 가서 사지는 않았습니다만 사고 싶었슴다.




집에 샴푸랑 린스가 떨어져서 이건 하나씩 담구요~

 

체리블라썸 향이라고 해서 혹해서 샀는데,

써본 결과 그냥 적당한 샴푸향(...)




 제가 사랑하는 초콜렛!!! 과자!!!




다양한 초콜렛들과~




한국 과자가 많이 있는 걸 보니까 확실히 코스트코랑은 차이가 있더라구요.



물론 외국 과자도 잔뜩!

 

과자 종류에 한국 과자가 끼어있어서 그런지 확실히 코스트코보다 종류가 많았음.




제가 좋아하는 프렛즐이!!!!

그것도 대왕 프렛즐이 있더라구요!!!!!!


크고 아름답다는 짤방 찾다가 상스러워서 못 올림;;




물론 작은 프렛즐도 있었습니다.

 

이런 과자 좋아요!

입안의 모든 수분을 뺏어가는 그런 거!!!




초콜렛 꿀렁꿀렁한 쿠키는 카트에 하나 담고요~




샴푸, 린스, 쿠키, 세제 등을 싣고 지하로 고고.



연어 횟감이랑, 실한 새우~



스테이크용 연어까지!

그런데 스테이크용은 동네 마트보다 비싼 느낌이었음.




백주부님께서 마트에서 오징어 손질해달라고 하면 성질낸다고 했던,

손질 오징어가 있어서 나도 모르게 하나 집어올뻔했음요;



오리고기, 닭고기, 소고기, 돼지고기 물론 있고요~

아, 코스트코에 있던 양고기는 안 보였음;




코스트코에는 없는 생돈가스는 있더라구요:)



코스트코 초밥은 구성이 맘에 안 드는데 이마트 트레이더스 초밥은 괜춘해보였어요!

 

다음에 이 초밥이랑 푸드코너에서 한가지 정도 더 주문해서 먹으면 좋을 듯!



이거 이거 이마트 트레이더스 양장피 맛있다면서요?!

놀러 가서 먹기도 편하고!

 

뜯어서 비비면 끝~!?




다양한 안주들...//

 

특히 통베이컨이 매우 욕심나더라구요.

가격도 착해요.




역시 백주부님의 영향으로...

한번 먹어보고 싶은 쌀국수도 눈이 가고~

 



엄마가 맛있다고 했던 우육탕면도 하나 사고 싶었으나,

너무 많아서 못 샀음...

 

한 달에 라면 한번 먹을까 말까인데,

그걸 회사에서 먹다 보니 집에서 라면을 안 먹네요...

 

그리고 집이 좁아서 물 끓이면 더워요...ㅠㅠ


베이커리 종류가 완전 많아서 좋았어요!

이건 팥 곰보빵이라고 해야 하나?

달달하니 우유랑 먹으면 좋을 듯ㅋ

 



저는 위처럼 맨빵ㅋㅋㅋ을 좋아합니다.



생크림이 제가 생각하는 사르르가 아니라서 별로...

이건 슈크림이랑 생크림 중간?




가격 참 요망한 케이크들도 맛있어 보였어요!



코스트코 호두파이는 뭔가 뭉글뭉글한 게 있어서 별로던데,

이건 안 그래 보였음요.




치즈케이크랑 베이글도 먹어보고 싶었으나 양이 많아서

구경으로 만족~




​얼추 장 다 보고 푸드코너 구경 갔는데,

여긴 이런 바베큐 폭립!!!!도 파네요?!?!?!?!?!?




메뉴가 엄청 다양했어요!!!!

그중에도 자몽에이드, 요거트 아이스크림 같은 게 겨우 1000원???

1000원!!!!




크고 아름.... 다워 보이던 샌드위치도 한 개 오천 원... 이 아니고,

두 개 오천 원!!!!!!!

 

이래서 마트에는 배불러서 가면 뭘 사질 못 함ㅠㅠ

 



그래서 이렇게 딱 먹어보고 싶은 거만 주문해서 먹었어요!

 

1000원이란 가격 치고 자몽에이드 너무 훌륭하더라고요!!!!!

앞으로 여기 오면 닥치고 자몽에이드!!!! 인 겁니다!!!!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쏘쏘.

그래두 괜춘했어요ㅎㅎㅎ




아까 그 초코초코 꿀렁꿀렁 쿠키,

집에 오자마자 뜯어 보았습니다.




이런 쿠키가 3팩 들어있는데,

8천 원이에요! 엄청 쌈!




쿠키 안에 초코 잼이 꿀렁꿀렁ㅋㅋㅋㅋㅋ

 

초코잼에서 오바 조금 보태서 페레로로쉐 맛이 나서 맛있었는데~

쿠키 한 개 칼로리 100kcal....

100... 100kcal?!?!



위에 음식이 100칼로리이고,

100칼로리를 소모하려면...



 

목욕을 한 시간 동안 해야 한다고 한다...



이리하여,

아직까지 한 봉지 먹고 그대로 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덧글

  • 2015/08/15 13:05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5/08/17 11:28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듀듀 2015/08/17 19:09 #

    ㅋㅋㅋㅋ운동하면서 소모되는 칼로리 생각하면 음식 못먹겠어요 정말
    원 한시간을 걸어도 저런 쿠키 하나 빠질까말까 흑ㅋㅋㅋㅋ
    이마트트레이더스 뭔가 새로운 음식들이 많아졌네요(안간지 넘 오래되서 ㅋ)
    저 두개에 오천원짜리 샌드위치도 완전 맛나보이구 ㅎㅎㅎ저도 조만간 가봐야게써요 ㅋㅋㅋ
    리씨님 포스팅에 뽐뿌받아서 ㅋㅋ
  • 리씨 2015/08/18 12:46 #

    저도 언제나 듀듀님 블로그 보면서 그런 생각을 합니다!!!ㅎㅎㅎㅎ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2
8
981243

타임트리